세종시설공단, 임원주관 전 사업장 안전점검
세종시설공단, 임원주관 전 사업장 안전점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9.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기이후 시설물 관리 및 추석명절 대비 안전사고 예방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시설관리공단은 지난 6일부터 전 사업장을 대상으로 3분기 정기 안전점검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일 조소연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안전점검반이 조치원에 위치한 고용복지+센터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1일 조소연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안전점검반이 조치원에 위치한 고용복지+센터에 대한 안전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공단이 운영중인 32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안전점검은 조소연 이사장 주관으로 전기․기계․건축․안전보건 등 각 분야별 직원들이 참여하는 점검반을 편성하여 ▲여름철 우기 이후 시설물 관리상태 ▲추석명절 기간 사업장 운영방안 및 재난대응계획 ▲가을 행락철 대비 다중이용시설 안전사고 예방대책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을 주관한 조소연 이사장은“이번 여름 집중호우 시 침수피해를 입은 합강캠핑장 복구계획 및 각 시설물 관리상태를 살펴 이용고객의 편의 증진 및 직원․고객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번 안전점검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히며

“아울러 추석명절 기간 많은 시민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은하수공원을 중심으로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철저히 진행하여 이용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추석명절 기간 은하수공원, 공영주차장 등 일부 사업장을 부분 운영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