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최호택 교수 선수단 특강 "꿈을 가져라"
대전시티즌, 최호택 교수 선수단 특강 "꿈을 가져라"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10.1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대전시티즌 선수단 숙소에서

배재대학교 최호택 교수가 대전시티즌 선수들에게 ‘꿈’을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쳤다.

대전시티즌이 18일 오전 11시 대전시티즌 선수단 숙소(대전광역시 인재개발원) 에서 배재대학교 최호택 교수를 초청해 선수단 특강을 개최했다.

▲ (왼쪽부터) 임완섭 코치, 유상철 감독, 최호택 교수, 전종구 사장, 김춘호 전무이사, 김동훈 코치, 다카스 피지컬 트레이너

특강에서 최 교수는 어려운 환경을 딛고 지금의 성공을 일구어낸 자신의 경험을 꺼내놓으며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목표의식이 가장 중요하다. 목표점을 최고로 잡아야 성공하든 실패하든 스스로에게 발전이 있다. 또한 반드시 최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이미 다다른 다음에는 준비할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선수로서 최고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여러분이 되기 바란다”고 선수들에게 당부했다.

강의를 경청한 선수단은 강의가 끝난 후 최 교수에게 박수로 감사를 표하고, 꿈을 위한 선전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배재대 졸업생이기도 한 이웅희 선수는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좋은 강의였다. 꿈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 오늘 강의해주신 최호택 교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