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11.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대전시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주관 김장 봉사활동 동참
성금 800만 원 기탁 및 한국타이어 임직원 김장 봉사 참여로 이웃 사랑 실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후원금 전달식 모습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후원금 전달식 모습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2일 오전 대전시 유성구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진행된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주관 ‘제17차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에 참여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는 2011년부터 15년째 해당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에 성금 800만 원을 기탁하고, 한국타이어 임직원 30여 명이 직접 재료 손질부터 담그기까지 김장 전 과정에 참여해 이웃 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완성된 김치는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를 통해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장 대봉사에 참여한 한국타이어 임직원들 기념사진
김장 대봉사에 참여한 한국타이어 임직원들 기념사진

한국타이어 서의돈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경기 침체 속 고물가로 겨울나기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 실천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 임직원 김장 봉사 장면
한국타이어 임직원 김장 봉사 장면

한편, 한국타이어는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이 건실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 빵 나눔 사업 지원’, ‘사랑의 명절키트 나눔’, ‘나눔음악회 개최’, ‘희망 나눔 캠프’, ‘벽화 그리기’, ’공동 시설물 현대화 사업 지원’ 등을 지속 펼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