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 ‘상호존중·청렴 메시지 트리‘ 장식 행사
대전동부교육, ‘상호존중·청렴 메시지 트리‘ 장식 행사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5.12.0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지원센터 주관, "따뜻한 소통이 피어나는 겨울, 센터클로스가 찾아옵니다"
‘따뜻한 소통이 피어나는 겨울! 센터클로스가 찾아옵니다’ 행사진행 단체사진
‘따뜻한 소통이 피어나는 겨울! 센터클로스가 찾아옵니다’ 행사진행 단체사진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지난 5일 학교지원센터 주관 아래 전 직원을 대상으로‘따뜻한 소통이 피어나는 겨울! 센터클로스가 찾아옵니다’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운영지원과에서 추진한‘2025년 함께 만드는 상호존중 문화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배려하는 직장 문화를 확산하고 청렴을 자연스럽게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전 직원이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 또는 청렴을 다짐하는 문구를 직접 작성해‘소통 트리’를 함께 장식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특히, 학교지원센터장이 직접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행사에 참여해 센터클로스(학교지원센터와 산타클로스의 합성어) 역할로 직원들과 소통하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

 양수조 교육장은 “이번 행사가 우리 조직 내 소통의 온도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상호존중과 청렴의 가치를 다 함께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