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신청 접수, 20개 업소 모집
충남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하는 제62회 백제문화제에서 공주의 맛을 널리 알릴 ‘웅진골맛집’ 입점 음식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선정된 입점업소에게 행사장 내 전기, 상수도, 오·폐수처리 정화조, 싱크대, 현수막 등을 제공하며 입점 업소가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식탁과 의자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소는 다른 음식점에게 재분양을 할 수 없으며, 업소별로 휴대용 카드결제기를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 메뉴는 업소별로 4~5개 정도로 한정되며 조리 과정에서 과다한 연기 배출 등 행사장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음식은 판매할 수 없다.
또한 음식판매시설 내 가스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입점업소에서는 액화석유가스 보관시설 및 금속배관을 반드시 설치하여야 한다.
이번 제62회 백제문화제 웅진골맛집에 입점을 원하는 업소는 입점신청서, 부스운영계획서, 서약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7월 26일까지 공주시보건소 보건과를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다만, 우편접수는 불가능하다.
시는 신청한 업소에 대해 서류 평가와 함께 8월 11일 웅진골맛집에서 판매할 음식에 대한 음식 시연회를 실시하는 등 공정한 평가를 거쳐 입점업체 20개 업소를 선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공주시보건소 보건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