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같은 기간 대비 민원처리 단축률 22% 향상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7월 민원처리 상황 점검 분석 결과 신속한 민원처리로 시민들의 민원행정에 대한 만족도 상승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원접수 주요 감소원인은 맞춤형 보육사전 신청이 완료되었기 때문이며, 민원처리 단축률 향상은 각 부서 민원사무 담당자역량강화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친절하고도 신속하게 민원처리를 하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월 민원처리 상황에 전반에 대한 다각적인 분석과 민원 제도 개선을 통해,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처리 방향 모색 및 추진으로 시민 감동 민원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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