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아산시장,27일 한화 이글스파크 시구
복기왕 아산시장,27일 한화 이글스파크 시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9.2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전국체전 성공 개최 염원을 담아
충남 복기왕 아산시장이 오는  27일  한화이글스 파크 야구장을 찾아 제97회 전국체전 및 제36회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시구를 한다. 시타는 아산시체육회 이운종 수석부회장이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복기왕 시장

아산시와 한화이글스는 이날을 「전국체전 Day」로 명명하고, 한화이글스 홈구장인 이글스파크에서 시구 및 시타, 체전홍보관 운영 등 아산시를 주 개최도시로 하여 개최되는 양대 체전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산시는 국내 최대의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장에서 체전홍보를 함으로써 전국적으로 체전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 날 경기에는 아산시 야구협회와 아산시 온양온천초등학교 및 온양중학교 야구부 선수단 등 약 100여명이 함께 단체관람을 하며 체전 홍보와 한화이글스 응원을 진행할 계획이며, 특히 온양온천초등학교 야구부 선수단은 경기 전 애국가를 제창할 예정이다.

아산시 이종택 전국체전준비단장은 “아산시는 10월 개최되는 전국체전 및 전국장애인체전의 주 개최도시로 양 체전을 기억에 남는 체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97회 전국체전은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제36회 전국장애인체전은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이순신종합운동장을 주경기장으로, 충남 15개 시ㆍ군에서 개최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