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5기 수료식 개최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5기 수료식 개최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11.3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문표 사무총장, 박찬우 도당위원장 및 수료생 참석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박찬우)이 30일 오후 천안 세종웨딩홀에서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제5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5기 수료식 개최

이번 수료식은 홍문표 사무총장, 박찬우 도당위원장, 이창수 천안병 당협위원장, 이건영 아산을 당협위원장 등 도당 주요당직자와 제5기 정치대학원 수료생 122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교육과 훈련에 집중했던 수료생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홍문표 사무총장은 「자유한국당의 나아갈 길」이란 주제의 특강에서 “애국·애향의 정신,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국민 곁으로 한발 더 다가서기 위해 모든 것을 다 내려놓는 낮은 자세로 당을 혁신하고 개혁해야한다”고 강조하고 “우리 보수우파는 왼쪽으로 기울어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기 위해, 흩어진 우리의 힘을 하나로 결집하여, 다시 새롭게 일어나야 한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5기 수료식 개최

박찬우 도당위원장은 “여기계신 수료생 전원은 안보경제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국 대한민국을 지키고, 보수의 통합과 혁신으로 자유한국당의 새 역사를 함께 써나갈 우리의 귀중한 동지이고 자산이다”고 발언하며 “정치 초년병 시절의 초심과 열정을 잃지 않고, 나라와 충남의 발전을 선도하는 밀알과 알곡이 되어달라”고 강조했다.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정치대학원 5기 수료식 개최

10월 20일부터 6주간 진행된 이번 정치대학원은 『지방선거 완전정복의 지름길! 』라는 슬로건 아래, 당내․외 최고의 전문강사진을 초빙하여 우리 지역의 예비 정치 지망생들에게 보수우파의 철학과 사상, 선거에서 필요한 실전 지식을 함양하는 한편 선출직 공직자로서의 자세를 확립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