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충남도당 한나라당에 일할 기회를 주십시요

충청도민 소중한 한 표에 충청도 대한 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

2008-04-07     충청뉴스

한나라당 충남도당(사무처장 박희조)는 4,9총선 마지막날인 8일 충남도민들에게 호소문을 발표했다.

한나라당에 일할 기회를 주십시요

이번 18대 총선은 지난 대선에서 승리한 이명박 정부가 성공하여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이 선진국으로 진입할 수 있는 결정적인 계기를 마련하는 선거이며 절반의 정권교체를 진정한 정권교체로 완성하는 선거입니다.

한나라당에 힘을 모아주십시오.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야당시절 천막정신의 자세와 각오로 국민을 섬기겠습니다. 책임 있는 집권여당으로 경제를 살리고 민생을 살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행정중심복합도시, 도청이전, 기업도시, 신도시 건설 등 각종 국책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지역을 더욱 발전시키겠습니다. 한나라당 후보가 당선되면 충청이 국정의 중심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선거를 계기로 한나라당은 진정한 충청의 자존심으로 다가설 것입니다.

충청을 볼모로 하는 구태정치 일회성 지역주의 정당에게 더 이상 속아서는 안 됩니다. 또한 잃어버린 10년의 국정파탄 세력을 잊어서도 안 됩니다. 반드시 표로 심판해야 합니다.

이제 투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충청도민의 소중한 한 표에 충청도와 대한 민국의 미래가 달려있습니다.

이번에도 한나라당은 기호 2번입니다. 결코 실망 드리지 않겠습니다. 더욱 열심히 일해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현명한 선택으로 진정 충청의 발전을 위해 일할 정당, 일할 수 있는 힘 있는 후보에게 지지를 모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