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국제화센터 개관 대비 학부모 설명회

교육으뜸도시 지향하는 영어교육의 신개념, 미리 경험하세요!

2008-04-12     이상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이장우)가 오는 15일 오후 2시 동구 국제화센터(International Communication Center)개관에 대비 국제화센터의 차별화된 특성을 홍보하고자 대전대학교 혜화문화관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국제화 센터는 청소년들이 국제화 마인드를 갖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주민들에게 외국어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구가 설립한 영어 학습 전문 교육기관이다.

월 8만원의 저렴한 교육비에 올 해는 초등생 대상,수학·과학 등 과목을 체험식 영어 몰입교육으로 실시하며 연차적으로 유아,청소년(중,고등학생),성인! 반을 확대 개설하여 운영 예정이다.

이날 설명회는 홍보 동영상→설립과정 및 배경설명→교육프로그램 소개→센터운영 및 수강신청 요령→참석자 질의응답 순으로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은 영어교육에 관심이 있는 초등생 학부모는 물론, 시민 모두가 가능하고 참석자들에게는 (주)웅진에서 기념품을 증정한다. 설명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동구청 전략사업팀(☎250-139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국제화센터(ICC)는 지하 1층 지상 3층에 연면적 2,915㎡ 규모로 학습실 16실, 체험실 12실, 강당·관리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지난해 11월 착공하여 올 5월 초에 준공할 예정이며 시범 운영기간을 거쳐 오는 6월부터 본격 운영할 계획이다.

이장우 동구청장은 “동구 국제화센터는 교육으뜸도시를 지향하는 우리구의 야심찬프로젝트 중 하나다”며 “많은 학부모 등이 참석하여 영어교육의 신지평을 미리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