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실습위주 고객만족 교육 실시
2008-04-25 이상호 기자
‘고객만족’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교육은 28~29일까지 양일간 고객응대부서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대덕컨벤션센터에서 이뤄진다.
이번 교육에서는 팀의 역할과 바람직한 토론기법 이해, 성공적인 변화관리 전략 등 조직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겸한 생동감있는 교육이 이뤄진다.
또한 고객만족 핵심분석, 유형별 고객 응대기술, 고객만족 실천계획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져있다.
구 관계자는 “일방적 전달교육에서 벗어나 실습위주의 교육을 통해 교육효과를 제고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개개인의 혁신역량을 높여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대한 대처능력을 함양할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