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2008 고객대표자회의’ 개최

2008-06-27     성재은 기자
충청체신청(청장 김호)은 27일 대회의실에서 사회 각 분야의 대표자로 구성된 고객대표자회의를 갖고 ‘충청체신청 우체국 서비스헌장’ 총 7개 항목(우편물류서비스, 클린우체국 이용 환경 개선, 전자금융 TV뱅킹 추가 등)의 내용을 개정했다.


고객대표자들은 2·3·4 우정CS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앞으로도 우정업무 발전을 위해 적극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김 호 청장은 “2007년도 우정사업경영평가와 고객만족경영에서 2년 연속 최우수청을 수상 했다”며, “이는 고객대표위원을 비롯한 모든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번 토의된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개선을 통해 고객감동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우정사업본부는 지난해 한국능률협회와 한국생산성본부 조사결과 ▲공공행정서비스부문 8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우체국택배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 했으며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종합 대상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