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한국당 대전시당 위원장 박용준 선출
대전시 대의원의장 박천환, 중앙위원이효재
2008-07-07 김거수 기자
창조한국당 대전광역시당은 7월 6일(일) 오후 5시 30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컨벤션홀에서 100여명이 참여하여 창조한국당 대전광역시당 대의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의원대회에서는 시당위원장과 선출직 중앙위원을 선출하고, 최고위원 후보 합동 연설회 및 기자회견을 개최하여 최고위원 후보 9명의 정견을 청취하였다.
창조한국당은 7월 12일(토) 오후 2시, 일산 킨덱스홀에서 전당대회를 개최하여 대표 및 최고위원을 선출할 예정이다.
창조한국당 대전광역시당 시당위원장과 선출직 중앙위원 및 창조한국당 최고위원 후보 명단은 아래와 같다.
■ 창조한국당 대전광역시당 위원장에는 박용준(백남한의원 특수클리닉 원장) ■ 창조한국당 대전광역시당 대의원의장에는 박천환(태양넷콤 전무이사) ■ 창조한국당 선출직 중앙위원에는 이효재(하우엔징 이사)를 선출했다.
이날행사에는 창조한국당 최고위원 후보(총9명, 가나다 순)들의 합동 연설회 및 기자회견을 개최하여 최고위원 후보 9명의 정견을 청취했다.
▲ 김근미(창조한국당 서울시당 여성위원장) ▲ 김서진(창조한국당 강북구 지역위원장) ▲김석수(창조한국당 대변인) ▲ 문국현(창조한국당 대표) ▲박용화(창조한국당 노동특보) ▲ 박철훈(문국현대통령후보 서울 송파을 연락소장) ▲ 선경식(창조한국당 고문) ▲ 이기자(창조한국당 서울시당 고문) ▲ 홍재경(강릉 생활협동조합 이사)등이 참석해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