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홍 천안시의원 예비후보, "행복하고 즐거운 정치 하겠다"

더불어 함께하는 여성 정치인 김선홍,불당동의 파랑새가 되어 행복 전달

2018-04-12     최형순 기자

제7회 6.13 지방선거 천안시의원 출마를 선언한 라선거구(불당동), 더불어민주당 김선홍 예비후보는 불당동의 "파랑새가 되어 행복을 전달하는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 출마의 변

△함께 하는 정치 △서로의 의견을 이야기 하는 정치 △행동은 틀리지만 생각은 같은 정치 △누구나 존경받고 행복하고 즐거운 정치를 하겠다.

편안함과 편리함을 갖추는 불당. 더 안전한 불당을 만들겠다. 현장이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주민과 함께 움직이는 시의원이 되겠다. 불당동의 파랑새가 되어 행복을 전달하겠다.

- 공 약

빠른 속도로 인구가 증가된 불당동의 질적 발전을 위해 ▲사각지대 없는 CCTV 설치로 아이들이 안전을 보장 ▲청소년들과 다양한 의견을 소통하여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문화 환경을 조성

▲100세 시대에 발 맞춰서 어르신들의 작은 일거리 제공 노력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좀 더 편안하고 편리한 명품 불당 만들고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장재천변 나무 식재 및 산책로와 쉼터 조성 ▲고보조명을 통해 불당동에 이야기가 있는 빛의 골목 만들겠다

- 나의 장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어떤 일을 하더라고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며, 작은 봉사를 하면서도 피곤함 보다는 기쁨을 느끼면서 하겠다.

작은 소리에도 관심을 갖고 타인의 힘듦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 하였고, 행정학사(사회복지사2급) 공부를 하였으며, 그 배움을 현장에서 실천하겠다.

- 프로필

❍ 학 력 : 나사렛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경영학사 과정 이수중

❍ 경 력 : 현) 더불어민주당 천안을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 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충남대의원 현) 천안서북여성의용소방대 구급구호부장 전) 제19대 대통령후보 문재인 천안을 선거대책위원회 선대위원 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대의원총회 부의장 전) 삼성전자 온양사업장 ASS’Y1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