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께 영양가득 육개장 나눔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 경로효도잔치 후원

2018-05-04     김남숙 기자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대표 정은수, 이영환)은 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미)과 경로효도잔치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1일 지역 어르신 400명을 초대해 영양음식나눔, 축하공연, 건강체크 부스운영 등 경로효도잔치를 진행한다. 이날 (주)에브릿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국물 맛이 담백하고 고소한 맑은 육개장과 특제 소스로 구워 칼로리 부담 없는 부드러운 보쌈 등 520만원 상당 음식을 후원하고 임직원 요리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전달식에서 정은수 대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르신들을 위해 임직원들과 힘을 모아 영양가득 보양식을 나누기로 했다”며 “늘 고객과 함께하고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유미 관장은 “2015년부터 매년 떡국나눔행사와 경로효도잔치에 임직원들이 새벽부터 음식을 준비하고 한그릇, 한그릇 정성을 담아 나누는 모습에 지역 내 호평이 자자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주)에브릿은 사랑의 연탄나눔과 무료급식 봉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신년맞이 쌀 2018kg 기부, 유성구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행사 사랑의 육개장 1,000인분 후원 등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또한 현재 전국 190여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3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하여 브랜드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JTBC ‘나도CEO시즌2, 창업백서’에 제작지원 및 출연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