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식품기업 CS 기본 과정' 교육생 모집

내달 5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신청

2018-08-13     최형순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내달 5일까지 '식품기업 고객만족(CS)기본 실천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본 과정은 기업이 고객만족경영의 기본기를 다져 올바른 고객만족 기업문화를 확립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하게 하고자 올해 신설한 과정이다.

교육내용은 크게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고객만족경영 접점’과 ‘고객접점 강화전략 CS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고객만족경영 체계와 운영’, ‘고객만족경영 프로세스관리’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내용은 실무 중심의 강의와 수강생 토의로 시간을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상담업무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교육은 내달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에 거쳐 14시간동안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