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추석명절 농식품 소비확대 캠페인 전개
선물용으로 우리 농식품의 구매 활성화 유도 홍보
2018-09-17 최형순 기자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윤용)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의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추석 등 명절은 농식품 소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추석을 앞두고 기업들이 우리 농식품 소비 진작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자는 취지다.
지난 6일부터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이하 대한상의)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도 함께해 역의 농산물 소비 촉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aT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추석 선물용 ‘우수 농식품 모음집’(이하 모음집)과 홍보 포스터 등을 관련기업 등에 배포해 석 선물용으로 우리 농식품의 구매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aT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이윤용 본부장은 “지난여름 폭염과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소비 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