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협, 조합장선거 릴레이 공명선거 홍보 총력

5일장, 마트카트 이용 깨끗한 한표는 우리 농협 발전의 힘!

2019-03-09     최형순 기자

오는 13일(수) 실시하는 제2회 동시 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전국이 선거 열기로 들썩이고 있다.

충남농협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이라는 중차대한 목표달성을 위해 앞으로 4년 간 농·축협을 이끌어 갈 조합장을 조합원들이 직접 뽑는 중요한 선거이기 때문이다.

조소행 농협충남지역본부 본부장은 "공명정대한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선거는 매우 중요하고 조합원님들의 깨끗한 한표는 결국 농협 발전의 원동력임을 잊어서는 안되"며 "이번 선거로 투명한 농협을 만들어 가기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임을 강조하였다.

충남농협,

앞서 충남농협은 이번 선거를 공정하고 깨끗하게 실시하고자 후보자들과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공명선거 실천 서약과 결의대회를 실시하고, 지역경찰서와 공명선거 MOU를 체결하는 등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추진해 왔으며 선거를 얼마 앞둔 시점에서도 막바지 공명선거 홍보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지난 2월 28일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를 중심으로 농협중앙회 15개 시군지부 직원들이 전단지를 배부하며 공명선거 홍보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는 한편, 시군 관내 전통시장을 찾아가 5일장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선거일 전 마지막 주말을 맞아 충남지역 15개 시군 관내 하나로마트 카트에 공명선거 홍보물을 장착하여 공명선거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