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우체국 R&R 고객만족 전국 4급 관서 중 1위 달성
2009년 상반기 R&R 고객만족 평가결과
2009-07-30 성재은 기자
30일 대전우체국에 따르면 모든 업무의 제1 가치를 고객 중심에 두고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펼쳐왔다.
이를 위해 시간대별 릴레이 도우미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무료안마서비스, 새소리가 들리는 테마우체국 및 열린 문고 등을 조성,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해왔다.
김기태 국장은 “이번 고객만족 평가 1위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이 감동하는 그날까지 보다 나은 우정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분야에서 전국 최고 우체국의 위상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