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명소 홍보 콘텐츠 공모

이달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서구 명소 10선’에 관한 이미지·동영상 공모

2019-08-04     김남숙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서구 명소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이달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2019 대전 서구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대전서구홍보콘텐츠공모전_포스터

공모 분야는 ’함께 가고 싶은 대전 서구 명소 10곳’을 주제로 해당 지역에 관한 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다.

대상 지역은 최근 대전 서구 명소 10선으로 선정된 ▲장태산자연휴양림 ▲한밭수목원 ▲갑천 누리길 ▲구봉산 ▲보라매공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카리용 ▲둔산선사유적지 ▲3·8의거 둔지미공원 ▲월평공원 ▲도산서원이다.

이미지 콘텐츠는 웹툰·카드뉴스·인포그래픽, 동영상 콘텐츠는 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UCC 형태로 제출 가능하다.

서구 명소 10선에 관한 스토리와 즐길만한 관광 코스를 창의적이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로, 서구는 향후 수상작을 SNS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개인 또는 4명 이내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서구청 홈페이지(http://www.seogu.go.kr)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수상작은 11월 중 발표되며 총 13명(팀)에게 6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서구청 기획홍보실 미디어팀(042-288-2333)으로 하면된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공모전을 통해 서구 명소의 매력을 담은 참신한 홍보 콘텐츠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미디어를 통한 서구 명소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