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우체국, 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 개최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 위해

2009-10-06     성재은 기자
대전우체국(국장 김기태)이 2009년 고객만족 최우수국으로 거듭나기위해 고객과의 약속인 ‘우체국 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 선포식을 개최했다.

대전우체국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외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 매년 서비스헌장을 정비하고 현실적으로 실행 가능한 이행 기준을 마련하고 있다.

개정된 2009년도 서비스헌장은 우편·예금·보험 서비스의 수준 향상, 고품격 서비스의 제공, 다양한 정보의 제공 등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중복된 표현 및 지나치게 긴 문장 등을 정비해 고객들이 알기 쉽게 개정됐다.

대전우체국 서비스헌장은 대전우체국 홈페이지(http://300.epost.go.kr/)에 게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