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원도심활성화사업 페스티벌‘들썩들썩 원도심에서 놀다’
28일, 원도심활성화사업 출연단체 공연 및 무료시민체험프로그램 운영
2019-09-23 김남숙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은 오는 28일 스카이로드 일대에서 원도심활성화사업 페스티벌‘들썩들썩 원도심에서 놀다’행사를 진행한다.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대전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원도심활성화사업 ‘들썩들썩 원도심’은 원도심 지역 내 주요 거점에서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는 길거리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문화예술로 원도심의 새로운 가치 창출 및 활성화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해당사업에 선정된 63개 단체(개인) 중 선별된 4개 단체(개인)의 버스킹 공연과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한 해의 사업을 축제 분위기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공연단체로는 ▲퓨전국악단체‘EIDOS', ▲앙상블 단체‘림스타악기앙상블', ▲4인조 남성밴드‘파마씨', ▲퓨전재즈밴드‘코리아퓨전재즈오케스트라'의 다양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캘리그라피, ▲헤나, ▲페이스페인팅, ▲가면만들기, ▲컬러링엽서, ▲캐리커쳐, ▲팔찌만들기, ▲타로, ▲네일아트, ▲사주 등 무료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또한 언프리티랩스타3 우승자 출신의 실력파 래퍼 ▲자이언트 핑크(Giant Pink)의 초청공연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2019 원도심활성화사업 페스티벌‘들썩들썩 원도심에서 놀다’행사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dcaf.or.kr) 및 생활문화팀 (042-480-106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