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구 청년회의소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
대전지구산하 7개 로컬 송완식 대전지구 JC회장 등 회원 정림원에 김치 300포기 전달
2009-11-29 김거수 기자
대전지구 청년회의소(지구회장 송완식)는 지난 29일 2009년 봉사의 일환으로 대전지구산하 7개 로컬 김대식 유성JC회장 등 가족회원 5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지구산하 7개 로컬 이동익 대전JC회장,이종복 동대전JC회장,양진모 대덕JC회장, 송인석 서대전JC회장, 김대식 유성JC회장,연두희 둔산JC회장,이관수 북대전JC회장 김진승 대전지구 상임부회장및가족회원 5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했다.
대전지구 청년회의소 회원들의 정성이 듬북 담은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서 담근 김치300포기를 대전서구 정림동 아동보육시설 정림원 (원장 박선희 )에게 전닳했다.
대전지구 JCI 송완식 지구회장이 2009년을 지역사회에 봉사를 실천하는 차원에서 회원 모두가 몸소 실천을 강조한데서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송완식 회장은 "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 활동을 통해 회원 상호간 단합과 침목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JC회원들이 앞장서 주길 당부"했다.
한편,이날 봉사에는 선배 JC 대전지구 특우회 류회창 회장은 200만원을 봉사 기금으로 후원과 봉사활동에 직접 동참해 후배 JC회원들에게 귀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