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영 아산시의원, 우수의정활동 의원 선정돼

천안아산경실련 우수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 공로패 받아 시민의 권익과 인권존중의 가치위한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인정

2019-12-07     최형순 기자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5일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이하 천안아산 경실련)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되어 공로패를 받았다.

최재영 의원은 7일“열심히 보고, 듣고, 뛰며 주민들과 더 많은 소통을 위해 노력한 점이 오늘의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 더욱 분발하라는 것으로 알고 주민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더 정진 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천안아산 경실련(공동대표 노순식·이상호)의 우수 의정활동상은 시민들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하여 귀감을 받고 효율적인 지방자치행정 구현을 위한 의원역할과 행정집행의 적법성과 합리성 등 다수의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최재영 의원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와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제8대 아산시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지방의회의 조정과 중재 등 의회를 원활하게 이끌어 가는 역할과 주민생활과 밀접한 각 분야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