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교육청2010 동,서부교육청 및 직속기관 업무보고회 개최

안정과 도약 그리고 변화와 창조라는 케치프레이즈 내걸다

2010-03-03     강청자 기자

대전시교육청(교육감 김신호)은 오는 4일(목)부터「2010년도 동,서부교육청 및 직속기관의 업무보고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보고회는 4일(목) 서부교육청을 시작으로 9일(화) 동부교육청, 10일(수) 대전평생학습관외 2개 기관, 11일(목) 대전교육과학연구원 및 교육정보원, 12일(금) 대 전교육연수원 및 학생해양수련원 등 대전광역시교육청 산하 2개 지역교육청과 7개 직속기관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기관업무보고는 대전교육 정책의 추진계획 및 기관장의 경영의지를 확인하고 지역교육청 및 직속기관의 2010년 업무계획 및 추진 여건을 파악하며 각 기관별 업무추진 여건 조성 및 결속을 강화하여 공감대를 형성하고 역량 강화를 통하여 교육력을 제고시키려는 목적을 갖고 추진하게 된다.

이 자리는 각 기관의 직원을 비롯하여 자율장학협의회 중심학교장, 학교 운영위원장, 기타 언론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각 기관장으로부터 2010년도 주요업무에 대한 경영방침과 특색사업을 보고 받고, 학교와 직속기관의 교육현안 문제점 등에 대하여도 교육감과의 대화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는 의미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김신호 교육감은 2010년도는「안정과 도약, 그리고 변화와 창조」라는 케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미래사회의 주역이 될 글로벌 인재 양성에 총력을 다해 줄 것과 투철한 사명감 및 열정으로 자기가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