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정용기 대덕구청장 후보 “온라인 정책선거” 선언

“용기의 온라인 릴레이 정책유세”라는 이름으로 매일

2010-05-10     김거수 기자

정용기 한나라당 대덕구청장 후보가 10일 오전 한나라당 대전시당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정책선거를 선언했다.

정 후보는 “정책을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선거공약서 등이 도입되기는 했지만 모든 주민들께 알리기 미흡하고, 이번 선거는 8가지 선거가 동시에 진행돼 홍보물이 홍수를 이룰 것”이라며 “본인의 정책과 비전 제대로 알리기 위해 카페나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 통해 주요 공약과 정책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용기의 온라인 릴레이 정책유세”라는 이름으로 매일 한 개 이상의 공약을 자신의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통해 동영상으로 6월 1일 지방선거 전일까지 총 40여개의 공약 발표할 계획이며, 지난 9일에는 공약 1호로 「호남․경부선 전철화」를 발표한 바 있다.

정 후보는 “온라인 유세를 통해 젊은 층 유권자의 정치참여를 유도하고, 비방과 흑색선전을 통한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지역발전을 위한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는 정책선거로 정치문화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정 후보는 “사이버 공간이지만 진정으로 대덕구민들께서 청중으로 참여해 주시고, 공감하시는 부분은 많은 격려와 고견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부탁과 함께 “일로 검증되고, 일로 말하는 정용기를 한번 더 선택해 주셔서 힘있는 구청장으로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용기의 온라인 릴레이 정책유세』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다음, 네이버에서 정용기를 검색하면 되고 야후, 네이트도 연결 될 예정이다.

한편, 정용기 후보는 오는 12일 오후 오정사거리에 위치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