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대 주시경 교양대학 나섬페스티벌’ 온라인 통합시상식 열어
2020-06-26 김용우 기자
배재대학교 주시경교양대학(학장 김상욱)이 ‘제9회 나섬페스티벌 통합시상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2015년 시작된 나섬페스티벌은 학생들이 매 학기 교양 교과연계, 비교과 프로그램 우수 결과물, 학생체험활동 프로그램 운영 결과로 축제를 열었다.
이번 학기는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시상식만 진행됐다. 페스티벌 명인 ‘나섬’은 배재대의 핵심 가치인 ‘나눔과 섬김’의 준말이다.
시상식은 프로그램별로 ▲나섬인성인증제 ▲외국어교실 ▲유학생교실 ▲말하기교실 ▲글쓰기교실 등에 참여한 학생 108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시상식에선 김상욱 주시경교양대학 학장, 김영주 부학장, 김화선 나섬인성교육센터 센터장이 각각 수상자를 호명해 나섬인성인증제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했다.
김상욱 학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주시경교양대학이 운영한 교과 연계 및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해준 학생 4000여명을 격려하고 수상한 108명에게 축하인사를 건넨다”며 “다가오는 2학기에는 상황이 진정돼 꼭 대학에서 만날 수 있길 고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온라인 시상식 영상은 배재대 주시경교양대학 홈페이지(dlae.p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 명단은 배재대 및 주시경교양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