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공무원노조연맹-VIP웨딩홀-웨딩컴퍼니엘 ‘맞손’
VIP웨딩홀, 연맹 소속 공무원 대상 특별 할인 혜택 제공키로
대전시공무원노동조합연맹(이하 대전연맹)은 지난 7일 서구 만년동 VIP웨딩홀에서 VIP웨딩홀-웨딩컴퍼니엘과 ‘공무원노조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은 예식을 앞둔 대전연맹 소속 공무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대전연맹은 대전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등 5개 자치구 4000여 명의 조합원으로 결성된 공무원노동조합 연맹 단체다.
특히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지역 웨딩업체와의 상생 발전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VIP웨딩홀과 웨딩컴퍼니엘은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연맹 소속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예식 비용 일부를 할인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VIP웨딩홀은 그랜드볼룸, 디럭스홀, 스위트홀 총 3가지 홀로 나뉜다. 각자 인테리어의 분위기가 달라, 고객 취향에 맞는 홀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VIP 웨딩홀은 방역당국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49명 하객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층 스위트 홀과 2층 디럭스 홀은 최저 보증인원을 50명으로 조정했다.
VIP 웨딩홀의 메인 홀인 그랜드볼룸은 12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며, 6층에 위치한 단독홀이다.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안티스타코 도장과 까르니꼬 대리석, 크리스털 샹들리에로 연출되어 있어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특히 웨딩홀 내부 연결통로를 통해 그랜드볼룸으로 직접 입장할 수 있어 신부의 신비로움을 돋보일 수 있다.
디럭스 홀은 골드와 블랙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이뤄져 있고, 2층에 위치한 단독홀이다. 그랜드볼룸과 동일하게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도장과 대리석, 크리스털 샹들리에로 꾸며져 있고, 신부대기실에서 내부 연결 통로를 이용해 바로 웨딩홀로 입장할 수 있다.
스위트홀은 1층에 위치한 채플 단독홀로 피치핑크의 꽃장식이 한층 더 결혼식의 러블리함을 살린다. 은은한 조명과 연출로 인생의 한 번뿐인 결혼식을 더욱 고급스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왔다.
유성구 봉명동 소재 웨딩컴퍼니엘은 웨딩컨설팅·웨딩플래너·웨딩드레스대여 등 스드메를 포함한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운영하는 대전 최대 규모의 토탈 웨딩업체이다.
웨딩컴퍼니엘은 300평규모의 실내세트장과 야외세트장, 150평 규모의 드레스샵으로 구성됐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형 명품 드레스샵을 운영해 수입브랜드와 트렌디한 국내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를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다.
올해엔 클라라 대전점 런칭으로 드레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예비신부들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예식장·신혼여행·스튜디오·스냅촬영·한복·예단·예복·예물·청첩장·드레스·폐백음식·혼수·가전 등 결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