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중심당 "인재를 모십니다"

PFA "참모자과정 모집"

2006-02-18     김거수 기자

국민중심당 대전광역시당이 5·31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선거에 출마할 인재를 공개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대전광역시장, 구청장, 대전광역시의원, 구의원으로 피선거권이 있는 대전시민이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서 교부는 20일부터 28일까지(공휴일 제외) 9일간이며, 접수는 27일,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간이다. 제출서류는 당사 소정양식의 신청서, 자기소개서 등이며 대전시당 사무처에 직접 방문해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당사무처(042-224-5800)로 하면 된다.

한편 중심당의 정치아카데미에서도 이경찬 처장은 “따라서 누구든지 28일까지 신청을 해야 한다며 중심당 공식 예비후보로서 각 언론사 배포자료 명단에 오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처장은 이와 관련하여 “참모자 과정은 ‘출마예정자가 선거에서 이길 수 있도록 실무능력 배양’,이란 명제아래 “출마자의 당선실현을 위해 철저한 실습 및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되며, 강의는 이름만 대도 아는 선거전략 기획사의 대표가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처장은 또, “특히, 이번의 참모자과정은 2일간에 걸쳐 총10시간으로 구성되는데, 교육과목은 실전선거에서 꼭 필요한 선거조직 구성, 선거운동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선거전략 기획서 작성방법, 선거구 및 유권자 분석방법, 경쟁후보자 분석, 선거회계 실무 등 실제 선거에서 반드시 필요한 내용으로 편성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