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산업디자인학과, 제35대 졸업전시회 개최

2020-11-03     이성현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오는 8일까지 교내 갤러리 목련(S10동 1층)에서 ‘제35대 산업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밭대

한밭대 산업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는 ‘광연: 넓고 빛나는, 우리의 발돋움’을 제목으로 개최되며, 앞으로 학생들의 사회로의 발돋움과 수많은 인연을 만나 빛이 날 것임을 의미한다.

금년 졸업 작품은 제품디자인, 환경디자인, 운송기디자인 등 총 64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학생들이 4년 동안 익힌 학문을 바탕으로 과학적, 사회적 지식 등을 습득하고 이를 조형적으로 형상화 시킬 수 있는 창조적 디자인을 구현하였다.

한밭대학교는

산업디자인학과 김승민 학과장은 “모든 것이 멈춘 2020년에도 예비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스케치하고 목업을 만들었다”며, “뉴노멀 시대를 선도할 제품, 공간, 운송 분야의 신개념 디자인 작품들을 정성껏 준비했으니 오셔서 새 디자이너들이 해나갈 더 아름답고, 안전하고, 건강한 내일의 디자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밭대 산업디자인학과는 각종 생활제품과 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 환경, 공공 등 인간의 생활환경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연구하고 교육하고 있으며, 미래사회 인간생활을 창조적으로 디자인하는 산업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