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서부교육지청, 하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96%
2020-12-10 이성현 기자
대전 동·서부교육지원청이 하반기 민원행정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평균 만족도가 96%로 나타났다.
이번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조사는 접근용이성, 신속정확성 등 7개 항목에 대해 현장 및 온라인(동·서부교육지청 홈페이지) 설문조사로 실시됐다.
동·서부교육지원청은 담당자들이 민원 업무에 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잣대를 토대로,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친절 마인드를 발휘하여 적극적·긍정적으로 응대하고 민원인과의 원활한 소통에 노력을 기울인 점이 만족도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판단했다.
교육지청 관계자는 “이번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우수한 점은 발전시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행동해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분히 실현하는 최상의 고객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