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에프에스-천안시기자협회, 사랑나눔 '맞손'
㈜새롬에프에스, 닭고기 120박스(540만원 상당) 천안시 청룡동 기부 천안시기자협회, 닭고기 50박스와 연탄 500장 청룡동과 저소득층 배달
2020-12-23 최형순 기자
천안 향토기업인 ㈜새롬에프에스(대표이사 노영민)와 천안시기자협회가 사랑나눔 기부 활동에 나서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새롬에프에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회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닭고기 120박스(540만원 상당)를 천안시 청룡동에 기부했다.
또 천안시기자협회와 공동으로 닭고기 50박스와 연탄 500장을 청룡동사무소와 저소득층에 배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감염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해 구슬땀을 흘렸다.
노영민 대표이사는 23일“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하게 됐다”며 “소외된 이웃에게 위로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병학 천안시 청룡동장은 “연말연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대상자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천안시기자협회 정덕진(충남신문)·주영욱(로컬투데이) 공동간사는 “최근 코로나2단계 격상으로 인해 소외계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과 사회시설에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연탄을 기부받은 어르신은 “연탄 500장이면 두 노부부가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면서, 고마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