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고객만족 슬로건으로 ‘CS충청! 5 Yes!’ 선포
2011-01-10 강청자 기자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0일 오전 체신청 12층 대강당에서 2011년도 고객만족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상진 청장을 비롯한 우체국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대회에서 충청체신청은 고객만족 실천 슬로건으로 ‘CS충청! 5 Yes!’를 선포하고 결의문을 채택해 전 직원의 실천 분위기를 확산했다.
‘CS충청! 5 Yes!’ 고객만족 슬로건은 고객만족 위해 직원이 지켜야 할 약속 5가지(전문성, 신속성, 진정성, 차별성, 친밀성)를 정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고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실천 의지를 담았으며 결의대회에 이어 외부강사의 고객만족경영 특강과 2011년도 주요사업계획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2011년 주요사업에 대한 중점 추진전략을 공유하고 효율적 사업추진으로 고객중심의 우정서비스 제공를 위한 다짐의 장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