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둔산우체국, 아침인사로 고객 서비스 실천 다짐
책임직 간부들의 직원맞이 아침 인사
2011-01-18 강청자 기자
대전둔산우체국(국장 이완직)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 실천을 위한 방안의 하나로 새해 첫 날부터 해 온 책임직의 아침 직원맞이 인사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이완직 국장은 “ 새해 첫날부터 아침 직원맞이 인사를 계속 하고 있는 것은 책임직 간부들의 솔선수범하는 실천을 통해 우체국 내부 직원간 서로 먼저 다가가려는 새로운 소통의 문화 형성 뿐 아니라 나아가 밝은 인사의 생활화로 우체국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감동서비스를 드리기 위한 다짐이고 실천이다“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인정받는 최고의 우체국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줄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