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앱으로 스크린골프 핵인싸 되자"
전화번호부 친구와 연동해 동반라운드 결과, 볼스피드 등 공유 가능
골프존(각자대표 박강수, 최덕형)의 앱이 비대면 시대에 마주하지 못하는 골친(골프존 친구)들과의 교류 및 소통의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골프존 앱은 자신의 전화번호부에 등록된 친구들과 연동이 가능하다. 골프존 친구를 등록하면 골친들과 동반라운드 결과, G핸디, 구질, 정타 확률, 볼 스피드, 평균 GIR, 페어웨이 안착률, 발사각, 평균 비거리, 최대비거리, 니어리스트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도 있으며 자신의 스윙 영상인 ‘나스모’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골프존 앱으로 전국 어디에서도 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과 방문했던 매장을 검색해 스크린골프장을 쉽게 찾아서 시간과 인원을 정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이 확정되면 예약확정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고 확정된 예약 일정과 스크린골프장을 동반자들에게 쉽게 공유해줄 수 있다.
골프존 앱의 NFC 기능과 스마트 간편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면 손쉽게 로그인할 수 있다.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부착되어 있는 NFC 수신기에 스마트폰만 밀착시키면 자동 로그인이 되며, 스크린 상단의 스마트 간편 로그인 번호를 골프존 앱에 기록하면 스마트 간편 로그인 기능을 통해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이 때 사전에 골프존 앱으로 설정한 티 높이, 아마추어, 프로, GTOUR 레벨로 게임이 자동 설정된다.
골프존 앱을 통해 골프대디의 스크린경기 샷 분석, AI 나스모 분석 서비스,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 실시간 방송, 스크린골프 경기용 각종 아이템을 모아놓은 플러스샵 등을 즐길 수 있다.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에게 필수 앱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존 앱을 통해 골퍼들이 스크린골프와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와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골친들과도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