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경남 꺾고 '홈 3연승 도전'

2021-04-02     최형순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홈경기 3연승에 도전한다.

충남아산FC는 오는 4월 3일 오후 1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경남FC(이하 경남)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1’ 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FC,

충남아산FC의 흐름은 나쁘지 않다. 지난 4라운드 안산 그리너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하며 주춤하긴 했으나 고양시민축구단과의 FA컵 2라운드 홈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유준수, 박세직, 한용수 등 리그에 출전했던 선수들이 체력을 안배했고 배수용, 이상수, 김원석 등이 올 시즌 공식 첫 경기에 출전하며 경기력을 점검했다. 알렉산드로, 김원석, 김찬 등 공격수들이 득점포를 가동하며 추후 리그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이어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에 맞붙게 될 경남의 분위기는 좋지 않다. 리그에선 1승 1무 2패로 충남아산FC와 같지만 골득실에 밀려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FA컵 2라운드에서 상대적으로 약체인 한국철도축구단에 1-0 진땀승을 거두며 가까스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충남아산FC

박동혁 감독은 “경남은 강팀이지만 작년 시즌 첫 승을 거둔 좋은 기억이 있다. 이번 경남전 또한 선수들과 하나로 뭉쳐 홈팬들 앞에서 좋은 경기력으로 결과를 가져오고 싶다”라며 경남전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이번 홈경기에 2021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단일후보 선출을 두고 자체 경선을 진행한다. 후보는 기호 1번 붱붱이, 기호 2번 티티이고 홈경기 당일 매표소 앞에서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 투표자 선착순 300명에겐 STUDY PLANNER를 증정한다.

3일 오후 1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경남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