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렌즈 RIS사업단 명품 안경렌즈OVIUS(오비어스) 출시
세계적 브랜드 제품에 뒤처지지 않는 규격과 성능 보유
한밭대학교(총장 이원묵) 산학협력단을 주관기관으로 5개 산·학·연·관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추진해온 “대전지역 렌즈산업 신성장 동력 발굴사업”이 3년만에 대전지역 공동브랜드 OVIUS(오비어스) 제품출시로 열매를 맺었다.
그리고 3년여 기간 동안 연구개발을 지원한 결과로 대전지역 안경렌즈 공동브랜드 OVIUS(오비어스)를 출시, OVIUS 안경렌즈는 세계적 안경렌즈 브랜드 제품에 뒤처지지 않는 규격과 성능을 보유한 국내 명품 안경렌즈이다.
OVIUS는 20여개 제조 공정별 세밀한 검사를 통해 최상의 안경렌즈 만들어 내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내충격 및 표명강도 향상, 난반사방지와 전자파 차단, 렌즈 표면에 슬림성을 강화해 물이나 이물질이 쉽게 묻어나지 않는 코팅기술을 적용한 안경렌즈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OVIUS 안경렌즈는 제조 후 세계적 브랜드 회사의 기준을 적용한 KGMP, ISO, 미국 FDA 등 OVIUS 자체 기준을 모두 만족하는 성능검사 및 시험을 통해 엄격히 품질이 관리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OVIUS 안경렌즈는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단초첨렌즈 3종으로 굴절률별 1.50, 1.60, 1.70 으로 구분되며, 새로운 안경렌즈 유통시스템인 (주)나우리렌즈의 볼리앙코안경원연합을 통해 전국 700개 안경원에 공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설명회에서는 사필로, 다리인터네셔널 등 7개 명품 아이웨어 기업의 신제품 전시 및 수주회도 함께 개최돼 안경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