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구재단, 과학벨트 기업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
2021-07-14 이성현 기자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과학벨트 내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에 나섰다.
특구재단은 14일 코로나19 극복, 온라인 마케팅 구축을 위한 매출 활성화 프로그램을 천안 SB플라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한 환경변화에 따른 온라인 시장 진입 및 환경 구축을 위해 온라인 시장 진출 우수기업 사례 발표와 우수기업 제품 설명회, 유통채널 MD 멘토링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GS리테일, 홈앤쇼핑, 위메프에서 활동하고 있는 현직 MD를 멘토로 유통채널 진출 시 필요조건 및 개선사항 등 노하우에 대한 기업별 맞춤형 1:1 멘토링이 이뤄졌다.
과학벨트지원본부 홍순규 본부장은 “2021년 과학벨트 온라인 유통채널 입점지원 사업을 통해 우수한 창업기업의 안정적인 시장진출 및 판로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