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3년 연속 고객만족경영시스템 ISO10002 인증 유지
2021-09-23 최형순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 이하 공단)은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유지를 위한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계용준 이사장은 23일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유지는 고객중심의 조직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객만족을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체계를 구축하여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는 기관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불만관리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를 인증하는 제도이다.
공단은 2019년 9월 ISO10002(고객만족경영시스템)를 최초 인증 받은 바 있으며, 올해 사후심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아 3년 연속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