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서천지사 전화친절교육 실시
전화 응대수준 향상, 고객 감동 경영 실현 취지 친절 교육 실시
2011-04-26 이재용 기자
충남지역본부 농지은행팀 최형순 전화응대 강사는 ‘나 하나가 서천지사 전체의 이미지를 좌우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전화응대 시 좀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함을 강조했다.
한편 한국농어촌공사(사장 홍문표)는 매반기 고객 접점 직원들에 대한 전화 친절도 조사를 실시해 보이지 않는 고객에 대한 직원들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측정하고 농민들의 전화민원에 대한 불만사항과 요구사항을 재점검해 보다 고객 만족에 앞장서기 위해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