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 의료봉사 첨병역할 톡톡

로타리클럽, 골프협회 등과 업무협약... 의료봉사 혜택 수혜 확대

2021-11-05     이성현 기자
세종시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이 지역내 의료봉사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각종 기관 단체와 업무협약을 통해 수혜층을 두덮고 넓게 만들어 가고 있는 것.

오케이한방병원은 최근 국제로타리 3680지구 7지역 및 세종시 골프협회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오케이한방병원은 국제로타리 3680지구 7지역과 협약식을 맺음으로써, 그동안 해오던 봉사활동에 더해서 조금 더 다양한 분야의 봉사활동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또 오케이한방병원은 세종시 골프협회와 업무협약식을 진행, 세종시민들의 골프를 통한 스포츠 사업에 이바지하고 시민들의 건강 및 보건에 대한 향상성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오케이한방병원 김건형 원장은 “업무협약식을 통해 세종시 내의 소외계층, 약계층 등 병원에서는 알지 못했던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고 계신 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김 원장은 “우리 병원으로 골프로 인한 재활로 오시는 환자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이 번 세종골프협회와의 업무협약식을 통해 세종시민들의 여가생활과 골프스포츠 재활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이런 업무협약식들을 통해 세종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오케이한방병원에서는 환자들이 병원에서 좀 더 편해질 수 있도록 병원 확장공사 및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으며, 완료 시점은 연말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