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정밀의료제품 개발지원 참여기업 모집

2022-02-10     김용우 기자
대전시청사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시는 체외진단 및 정밀의료기기 개발 기업의 기술상용화를 위해 실시하는 ‘2022년 체외진단 및 정밀의료제품 개발지원사업’참여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의료현장형 ICT 융복합 체외진단시스템 고도화 사업’과 ‘정밀의료기술 초융합 상용화 지원 플랫폼 구축 사업’등 2개 사업에 대해 진행된다.

‘의료현장형 ICT 융복합 체외진단시스템 고도화사업’은 체외진단 시약, 센서, 시스템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등 기타 ICT 융복합 체외진단개발 시스템 개발 기업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2월 25일 18시까지 지원신청서 등 신청서류를 이메일(hkyoun@nnfc.re.kr)로 제출하고, 원본서류는 나노종합기술원을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최종 참여기업은 선정평가위원회 대면평가를 거쳐 3월 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정밀의료기술 초융합 상용화 지원 플랫폼 구축’사업은 바이오센서와 유체제어, 전자제어 등이 융합된 형태의 정밀제어가 필요한 의료제품 개발 기업이 지원 대상에 해당된다.

참여 신청은 2월 18일 18시까지 지원신청서 등 신청서류를 이메일(mirmir1031@nnfc.re.kr)로 제출하고, 원본서류는 나노종합기술원을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참여기업은 선정평가위원회 평가를 거쳐 2월 25일에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