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금융 콜센터 품질지수 최고!
4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선정…고객 중심 업무처리 등 높은 평가
2011-07-05 이재용 기자
충청지방우정청은 우체국금융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의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 인증을 4년 연속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충청지방우정청에 따르면 우체국금융 콜센터는 고객맞이, 상담태도, 신속한 응대와 고객중심의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우체국금융 콜센터는 2000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전문 상담사 170명이 하루 평균 2만 여건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다. 예금·보험 상품과 인터넷뱅킹·폰뱅킹 등 전자금융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으며 각종 사고신고 접수 등 우체국금융 업무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