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고객감동서비스 실천 결의대회"
2006-03-23 최성수 기자
![]() |
||
이날 행사에서는 직원대표가 서비스혁신 결의문을 낭독하였고, CS 혁신 마인드 함양을 위한 외부강사 특강,
2006년도 고객만족 추진전략 설명, 우체국택배 5대만족 서비스, 우편소통품질경영, 우체국콜센터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로
국민의 사랑 우정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감동실현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
![]() |
||
이날 행사에서는 직원대표가 서비스혁신 결의문을 낭독하였고, CS 혁신 마인드 함양을 위한 외부강사 특강,
2006년도 고객만족 추진전략 설명, 우체국택배 5대만족 서비스, 우편소통품질경영, 우체국콜센터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로
국민의 사랑 우정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감동실현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