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C지역혁신플랫폼 모빌리티ICT사업본부, ‘성과점검 공동워크숍’ 개최
모빌리티ICT사업본부 1차년도 성과점검 확산 및 환류
2022-03-24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충남대학교(총장 이진숙)가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의 모빌리티ICT사업본부가 목표와 실적을 점검하고, 2차년도 사업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성과점검 공동워크숍’을 개최했다.
모빌리티ICT사업본부(본부장 안재민)는 2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의 총괄운영센터, 지자체 및 기업을 포함한 사업 관련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빌리티ICT사업본부 1차년도 성과점검 공동워크숍’을 개최했다.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성과지표 관련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기술선도 인재양성 과제, 모빌리티 ICT 선도기술개발 과제, 신사업 지원 과제, 창업 생태계 조성 과제 4개의 세션으로 구성해 총 20개 소과제 책임자의 발표와 자문의견을 수렴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모빌리티 ICT 본부 안재민 본부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사업 참여 분야 책임자 간 협력체계 구축과 성과 결과를 공유함으로써 사업의 우수한 성과를 확산할 수 있었다”며, “오늘의 워크숍 결과는 2차년도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의 밑받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과 모빌리티ICT사업본부는 오는 4월 30일 1차년도 사업을 종료하고, 2차년도 사업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