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원 계룡시장, "택시민원 해소방안 찾겠다"
민원 불편 최소화 지시…택시 운전자 스스로 노력하는 것이 우선
2011-07-22 서지원 기자
이기원 계룡시장은 19일 주간업무보고 자리에서 기존의 택시이용 불편민원 접수방법 이외에 민원 최소화 방안을 강구토록 지시했다.
이에 따른 해결방안으로 택시 뒷좌석 앞에 택시운전자 인적사항(택시번호, 사진, 이름, 연락처 등)부착 및 이용불편 민원카드 게첨 등을 제시했으며, 승객이 안전하고 편리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 개선 등 서비스 향상에 진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계룡시는 지난 2월부터 시민에게 질 높은 택시 이용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내 법인 및 개인택시 50대를 대상으로 고품격 브랜드 택시 '신도안콜'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