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S&K병원-국제로타리 3680지구 업무협약 체결

2022-04-18     이성현 기자
업무협약식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 S&K병원이 국제로타리 3680지구와 의료지원 및 혜택 제공 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국제로타리 3680지구 모든 회원과 직계가족들은 병원 내원 시 의료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다만, 클럽 회원 확인서, 증명 자료, 가족관계증명서 등 필요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또한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할 경우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 및 홍보활동을 도모키로 했다. 

이날 협약식은 S&K병원의 김용인 대표원장과 국제로타리 3680지구 김숙자 총재 등을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장 인사말 및 기관 소개, 협약체결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대전 에스앤케이병원 김용인 원장은 "국제로타리 3680지구와 공동협력을 통해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노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역사회의 상생에 기여하는 국제로타리 회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로타리 3680지구 김숙자 총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제로타리 회원 모두 S&K병원의 의료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 바란다. 더불어 다양한 방안을 통해 살기 좋은 사회를 함께 만드는데 힘이 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