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해유건설(주)과 공식후원 협약 체결

해유건설, 충남아산의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든든한 지원

2022-04-22     박동혁 기자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하 충남아산)은 "해유건설 주식회사와 2022시즌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충남아산FC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해유건설(주)는 2022시즌 충남아산의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든든한 지원에 나선다.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해유건설(주)는 2000년 창사 이래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건설혁신을 이어가며 중견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건설업체다.

아산시뿐만 아니라 전국에 걸쳐 아파트, 관공서 건설 및 도로, 교량 작업 등으로 삶의 터전을 편리하게 하는 시설을 제공해 지역사회 및 국가 발전의 경쟁력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서 지역 내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기부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시킨다’라는 해유건설 경영이념처럼 우리 충남아산도 팬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해유건설 주식회사 한세우 대표이사는 “아산시에 뿌리를 내리고 있는 기업으로서 충남아산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충남아산이 목표하는 성적에 이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