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후원, 보훈가족 孝(효)사랑 성금 전달식
2022-04-27 김남숙 기자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영태)는 지난 26일 대전도시공사에서 대전도시공사(사장 김재혁) 후원 보훈유공 재가복지대상자를 위한 ‘보훈가족 孝(효)사랑 성금 전달식’을 대전지방보훈청 황원채 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보훈유공 재가복지대상자 어르신들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 대전도시공사의 후원 성금(720만 원)이 전달됐으며, 성금으로 마련된 도시락은 보훈유공 대상자 어르신들에게 봉사자가 직접 대면 전달할 예정이다.
김재혁 사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보훈유공자 어르신들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꾸준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원채 청장은 “늘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김재혁 대전도시공사 사장님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활동에 앞장서시는 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영태 회장은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온정 넘치는 대전 만들기에 앞장서고 계시는 대전도시공사 김재혁 사장님 외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올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원봉사자와 함께 노력하는 자원봉사연합회가 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