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가족 위한 '키즈 인 원더랜드' 운영

2022-05-03     이성현 기자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신세계 Art&Science가 오는 5~15일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에서 ‘키즈 인 원더랜드(Kids In Wonderland)’를 주제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마파크를 선보인다.

이번 테마파크에선 전기 미니기차와 회전목마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시설과 카니발게임, 이벤트 등이 준비된 하늘공원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19시까지이며 이용을 원하면 운영기간인 5일부터 15일까지 당일 단일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후 현장에서 팔찌를 수령하거나,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5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팔찌 교환권 앱 쿠폰을 받으면 된다.

이벤트 팔찌를 수령하면 원더랜드 BIG5 이용권과 함께 이벤트 참여, 풍선 머리띠 및 스티커 증정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또 기간 내 앱 게임 이벤트에 성공하면 식사 및 디저트 5000원 할인권, 마이크로킥보드 및 레스케이프 숙박권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아울러 이벤트 팔찌를 제시할 경우 백화점 내 아쿠아리움 20%, 넥스페리움 30%, 스포츠몬스터 10%, 전망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대전신세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대전신세계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키즈 인 원더랜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전신세계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공간과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